최종편집일 2022-05-20 04:22
지난해 300만원대 아파트사업을 둘러싼 의혹이 지역사회에 큰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KBS 언론보도에 이어 민간사업자 내부의 고발과 소송이 더해지면서 그 파장이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갔습니다.
지난 6월 30일 K-water거제권지사(지사장 김인수)는 취약계층 어르신 여름나기를 지원을 위해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산하기관인 거제노인통합지원센터(대표 박수진 시설장 김윤정)에 후원금을 전달 했다.
지난 16일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복지관 이용자들의 눈 건강 관리 및 예방을 위해 ‘녹내장 및 백내장’을 주제로 건강 강좌를 열었다.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김홍곤)은 지난 12월 11일(목) 관내 공.사립유치원 교원 80명을 대상으로 한아름유치원 강당에서 2014. 유치원교원 지구별 자율장학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소나무(대표 이형철) 부설 거제사랑노인복지센터는 지난 17일 센터 다목적실에서 매년 해오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의 겨울나기 김장담그기를 했다.
동부면 산양우회도로 개설 문제와 채석단지 민원, 석산전용도로 전락을 우려하는 주민들의 입장과 관련하여 한남일보의 계속된 보도 행태에 더 이상의 논박은 무의미하다는 생각입니다.
지방도 1018호선 동부면 산양우회도로 공사와 관련하여 ‘도의원이 숙원사업 예산 집행 막아 물의’라는 제목의 한남일보 보도(7월25일자)에 대해 탄식을 금할 길 없습니다.
경남도의회 이길종 의원은 오늘(6/26일) 오전 08시부터 거제중앙초등학교 앞에서 ‘국가수준학업성취도 평가 실시(일제고사)’에 반대하는 1인 시위를 진행했다.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김해연의원이 17일(목) 도의회에서 “거가대교 인프라 구축에 대한 6가지 대안 제시”하며 5분 발언을 했다.
노후 상수관로는 상수도의 누수율을 증가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자 도민들의 건강을 악화시켜 안전한 수돗물 불신을 초래하는 원인이 된다는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개선시켜야 하는 것이다.
바람의언덕
외도 보타니아
대소병대도
대금산 진달래축제
아름다운 지심도
옛 대우조선해양 터
함께라서 행복해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