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2-05-20 04:22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한분 한분이 항상 행복하고 평안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지난 일주일은 저에게 10년 같은 세월이었습니다. 12년 의정활동 및 제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거제시장에 도전하였으나, 경선조차 참여를 못했습니다. 제가 시장에 도전한 이유는 시의원으로서 정책 수행의 한계를 보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시민을 위해 구상한 좋은 정책들을 시장이 되어 구현해 보려 하였지만, 공천의 벽을 넘지는 못했습니다.
지난 1년동안 우리는 ‘공정과 상식’의 가치를 다시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였고, 그 결과 윤석열 정부의 탄생을 보았다. 우리가 그토록 ‘공정과 상식’을 갈망했던 이유는 단 하나이다. 자유 시민사회를 지탱하는 기본 정신이 공정과 상식이기 때문이다.
거제의 첫 여성시장에 도전하는 신금자 거제시장 예비후보가 오는 4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경남 거제시 서문로 67,(2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는 신금자 예비후보가 3선 시의원을 준비했던 사무소로 감회가 새롭다고 신금자 예비후보는 밝혔다.
존경하는 거제 시민 여러분 거제시 의회 부의장 신 금자 입니다.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호랑이 기운을 받아 모든 시민이 소원하는 바를 적극적으로 성취하는 한해 되기를 바랍니다.
“대선이 우선입니다. 시장이 되기 위한 제 자신의 활동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대선이 더 중요하고 급합니다. 저는 이제 이번 대선이 끝나는 그날까지 공정과 상식을 위한 나라, 정권교체를 위한 새로운 활동에 매진하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먼저 만들고, 그 결과를 토대로 거제시장 공천에 대한 평가를 받겠습니다.
오는 2023년부터 고향이나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금의 30%까지 지역 특산품을 답례로 받을 수 있는 이른바 ‘고향세(고향사랑기부금에 관한 법률)’ 법안이 최근 국회를 통과했다.
사랑하는 우리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시 의회 부의장 신금자 의원입니다. 코로나위기속 좌절과 아픔 외로움 소외와 단절을 딛고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위기극복에 앞장서 주고 계시는 우리 모든 시민 한분 한분 존경 합니다. 한가위를 맞이 합니다. 추석은 생각만 해도 풍성해 지는 우리의 고유 명절입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의 기다림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시는 부모님
거제시 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지방선거에서는 야당(국민의 힘) 소속 의원으로 당선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거제 고현 중심으로 탄탄한 지지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관내 초.중.고 및 특수학교 등 65개교에 교육에 필요한 경비인 교육경비보조금 40억 원을 지원한다.
전기요금 인하를 위해 전력거래제도 개선 필요 ''정부승인 차액계약제도'' 도입, ''전력가격상한제'' 근거마련했다.
바람의언덕
외도 보타니아
대소병대도
대금산 진달래축제
아름다운 지심도
옛 대우조선해양 터
함께라서 행복해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