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2-08-05 17:47
지금 우리 시민들은 코로나19 대유행을 침착하게 극복해가며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다. 최근 정부에서 5번째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하지만 전국민 대상이 아닌 ‘소득하위 88%’에게만 국가에서 지급하고 있는 형편이다.
거제시의회 더불어민주당 기초의원협의회(원내대표 안석봉)는 경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과 거제시 교육현안 관련 간담회를 지난 6일 경남도교육청 중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간담회는 박종훈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와 김성갑 도의원, 옥은숙 도의원, 옥영문 거제시의장, 안석봉 시의원, 박형국 시의원, 이태열 시의원, 강병주 시의원이 참석했다.
강병주 거제시의원은 30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제228회 거제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명진터널 개통 대비를 위한 도로 정책 수립을 서둘러야 한다"며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노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우리나라 또한 백신접종에 열을 올리고 있다.
거제시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고장, 세계 속의 거제로 발전하는 데 있어 사회 각 분야에서 기여한 공이 뚜렷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거제시민상 후보자를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추천 받는다.
강병주 거제시의원은 29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제225회 거제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공무원 민원 대응, 보호 시스템 갖춰
거제경찰서(서장 김영일)은 지역사회에서 우후죽순으로 사행성 불법게임장 영업이 암암리에 성행하고 있어 불법영업 근절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단속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 거제시청에 일반게임장 업소로 등록 후
사)대한체육지도자 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11월 2일부터 12일까지 거제도에서 열리는 ''2013 대교눈높이 전국고교 축구리그 왕중왕전''이 펼처지고있는 거제시 축구구장 모든곳에서 구급 및 의료 활동을 지원 함으로서 축구 관계자, 선수,학부모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황종명 거제시의장은 12월5일 시의회에서 제158회 시의회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 주재 했다. 황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언제나 겸허한 마음가짐과 낮은 자세로 시민들 곁으로 다가가 부여받은 책임과 의무를 다해 주시기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연말 대선을 앞둔 들뜬 분위기 속에서도 어려운 서민들의 삶의 현장을 꼼꼼히 챙겨주시고,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 사업들은 지연되지 않도록 역량과 의지를 모아 나가자고 ..
거제시의회(의장 황종명)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달 27일 관내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바람의언덕
외도 보타니아
대소병대도
대금산 진달래축제
아름다운 지심도
옛 대우조선해양 터
함께라서 행복해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