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8 03:55

  • 뉴스 > 농어민뉴스

거제시, 새해 농업인 실용 교육 3월 15일까지 “비대면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1-01-28 05:4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지역농업인들을 대상으로 128일부터 315일까지 영농 시작에 앞서 포도, 블루베리 등 14개 과정 800여 명을 대상으로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매년 집합 대면교육으로 진행했지만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리의 일환으로 불가피하게 비대면 온라인교육으로 추진된다.

 

이에 따라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교육실을 통해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신청한 농업인들은 교재를 우편물로 수령 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실시간 교육 영상은 네이버 밴드에 게시해 일정 기간 강의내용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해농업인교육은 컴퓨터나 휴대폰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휴대폰을 이용한 교육 수강 시 공공 및 개인의 무료 와이파이가 설치된 장소에서 시청하여 통신요금(테이트요금)이 과다 부과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이권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비대면 새해 농업인실용교육을 통해 주요 농업정책 등을 농업인들이 알기 쉽도록 밴드에 게시했다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면 대면 교육으로 전환해 지역 농업인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겠다라고 했다.

 

 

 

 

이제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 광고시대는 지났습니다.

거제인터넷뉴스를 통한 광고는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입니다.


ⓒ 거제인터넷뉴스 @ gj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요청/광고문의/기사협약 634-6511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