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6 16:33

  • 뉴스 > 생활체육

한국건강관리협회,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지원금 2억원 기탁

기사입력 2021-03-29 03: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건강관리협회 최상철 홍보기획실장(사진 좌)은 지난 325()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사진 우)에게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25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생활 영위를 위한 후원금 2억 원을 굿네이버스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건협 최상철 홍보기획실장,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전국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 약 3,000여명을 위한 보건위생물품(생리대 및 관련용품) KIT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건강관리협회(이하 건협)는 지난 325() 굿네이버스회관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굿네이버스에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사진 좌부터) 건협 남민지 주임, 고지숙 사회공헌차장, 최상철 홍보기획실장,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 권용은 대리, 어정욱 사회공헌협력팀장)

 

건협 채종일 회장은 저소득가정 여성청소년들의 위생용품 부담이 사회적 문제가 되면서 정부와 기업들의 지원사업이 활발해졌으나 여전히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다. 이번 후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의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지지의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최상철 홍보기획실장(사진 좌)은 지난 325()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열린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보건위생물품 후원금 기탁식에서 굿네이버스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사진 우)으로부터 후원감사증을 받았다.

 

건협은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심리적경제적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해 2019년부터 3년 연속 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학대피해아동지원, 시설거주아동의 학습지원, 장애인 특화차량 지원 및 희귀난치성질환자들의 의료비 지원 등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료제공 :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남지부)

메디체크는 한국건강관리협회의 맞춤건강증진 서비스

 

 

 

이제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 광고시대는 지났습니다.

거제인터넷뉴스를 통한 광고는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입니다.


ⓒ 거제인터넷뉴스 @ gj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요청/광고문의/기사협약 634-6511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