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14 11:32

  • 인사이드 > 인물대담

[추석특집] 윤동석 교육장 추석인사 가족 사랑과 효행교육의 기회 되길

기사입력 2007-09-20 11:2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추석을 맞아 거제교육청 윤동석 교육장에게 삼룡초교 대책과 추석인사를 부탁했다.


삼룡초교 통학로 미확보에 따른 임시수송차량 이후의 대책


삼룡초등학교가 2007년 9월 1일자로 개교하였으나 학교 앞 왕복 4차선 도로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 임시 통학로를 확보하여 학생들의 통학로를 마련하였습니다.


그러나 신우2차아파트~삼룡초등학교 뒤편의 임시통학로가 좁고 위험하다는 학부모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인도 공사가 완료되는 9월 15일까지 차량 용역 계약을 체결 임시 수송 대책을 마련하고 관계 기관과 시행사에 조속한 통학로 개설을 촉구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인도 공사의 기간이 잦은 비와 태풍으로 인하여 더 늦어질 수 있다는 사실에 우리 교육청에서는 학부모들의 여론을 수렴하여 자체 계획을 수립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기원 드리며


봄과 여름에 뿌리고 가꾸어서 수확에 감사하는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 거제교육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져준 거제시민과 향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는 추석이 우리 학생들에게 핵가족 형태로 점점 멀어져 가는 효행 교육의 체험이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가족 사랑과 효행교육은 우리 교육의 근본입니다. 추석은 조상님의 차례상에 풍성한 과일과 햅쌀밥을 바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음식을 나눠먹음으로써 효를 실천하고 가족 간의 사랑을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또한 요즘 우리의 학생들이 잃어버린 것 중의 하나가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모든 것이 넉넉하다 보니 감사하는 마음보다는 당연한 마음을 갖고 지냅니다.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 때 우리 가족이 이렇게 모여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그런 명절이 되도록 우리 아이들을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석을 맞아 푸른 바다와 넉넉한 인심이 가득한 청정의 고장인 거제를 찾은 향인과 거제시민 여러분께 사랑과 감사하는 마음이 함께 하길 바라며 고향의 따뜻한 품을 가슴 가득히 느끼는 추석 명절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제 일방적으로 뿌리는 홍보, 광고시대는 지났습니다.

거제인터넷뉴스를 통한 광고는 생각하는 효과의 3배 이상입니다.


ⓒ 거제인터넷뉴스 @ gj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요청/광고문의/기사협약 634-6511

정봉천 기자 ()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loverksek0017
    2016- 12- 23 삭제

    ▶▶▶ EM899 . C O M ◀◀◀ 100% 안전한 사이트만을 추천하는 드림 입니다. 안전-신뢰100% 먹튀없는 검증된사이트만 취급합니다.고화질-모바일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