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5 10:24

  • 시민참여 > gjin이벤트

2021년 11월 3일 을묘(乙卯)일~~ 오늘의 운세는?

기사입력 2021-11-03 06:3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년 11월 3일 을묘(乙卯)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자신 있게 행동하고 실천하라. 또한 결정은 신속하게. 72년생 투기나 도박으로 돈을 벌 생각은 하지마라. 노름은. 60년생 동료나 운전중 상대방과 다툴 수 있으므로 조심. 참아라. 돈을 벌고 싶다면 일에만 전념하라. 한눈 팔면 돈은 도망간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끊임 없는 물방울은 바위도 뚫는다. 끈기를 가져라. 73년생 인내하는 법을 배워라. 인내란 참으로 소중한 것이며 성공의 비법이다. 61년생 우연히 방문한 사람에게서 이익이 생기니 성의껏 대접하라. 친구의 도움은 일단 거절하라. 도움을 받아도 헛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는다. 특히 말조심하고, 예의를 지켜라. 74년생 말조심 해야 하는날. 순조로운 일이 말 한마디로 인해 손해볼 수 있다. 62년생 거드름 피우지 마라.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 50년생 부하직원을 탓하기 전에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상사의 협조를 받아 행운을 잡으니 실력을 십분 발휘한다. 75년생 화려한 직종의 종사자는 푸른색으로 인해 명예가 온다. 63년생 위에서 당기고 밑에서 끌어주니과 감히 승부하면 승리한다. 51년생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은 대어를 낚는 날. 행운이 있는 날.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독단적으로 내린 결정이지만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76년생 친구들과의 모임에 휘말리지 말고 한눈 팔지 말고 볼 일을 봐라. 64년생 가족의 고통은 생각지 않고 이기적인 생각만 하는구나. 52년생 꽃과 인연이 깊은 날이니 그것으로 인해 기쁨이 있는 날이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휴식을 취하라. 힘든 일은 잠시 잊고 쉬는게 보약이다. 77년생 상대방과의 약속이 깨진다. 약속을 단단히 받아야 한다. 65년생 낮에 동료들과 다툼이있을 수 있으나 저녁에 화해한다. 53년생 새로운 사업을 계획중이나 아직은 시기상조임.좀더 세밀히 따져 보아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매사가 계획대로 진행되어 재미있다. 하지만 중간 검토가 필요. 싱글은 청춘 사업을 함에 있어 계획을 세워 유리하게 진행하라. 66년생 적은 재물이 들어 온다. 내일은 더 좋은 일이 기다리니 저축하라. 54년생 사업가는 물품 구매에 손해수 있으니 계약 전 재검토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사면초가. 마음고생이 많은 하루가 예상. 활동을 자제하라. 싱글은 사랑하는 사람과 다투어 괴롭다. 해결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겠다. 67년생 어부지리. 생각지 않은 행운이 있지만 마음이 무겁다. 55년생 부부싸움은 절대 하지 마라. 영영 남남이 될 수 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시작은 작고 보잘 것 없으나 결실은 크게 거두게 된다. 80년생 방탕, 방종하다가 크게 실수한다. 깍듯한 예절과 겸손함이 필요. 68년생 중요한업무로 집을 떠나지만 승진의 기회가 된다. 56년생 발명가는 특허를 받고 예술가는 대공연을 가지겠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해야 극복할 수 있다. 싱글들 오늘 미팅은 나가지 마라. 폭탄 제거반이 된다. 69년생 회사에서 동료들과 업무적인 일로 다툼이 있으니 주의. 57년생 새로운 일을 하자는 사람이 있으니 거절하라. 득보다 실이 많으니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주의해야 손해보지 않는다. 82년생 금전거래시 중개인의 실수고 손해를 보니 ㄱ, o성을 가진 사람을 조심하라. 70년생 주식, 증권투자는 금물. 시기상조. 58년생 운전시 과속이나 신호위반은 사고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재물로 인해 가까운 사람들과 서로 미워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71년생 돈 문제로 부부불화나 형제끼리의 다툼이 있으니 유의. 59년생 오랜만에 집안에 즐거운 일이 있다. 47년생 욕심을 부려 하나를 얻고 두개를 잃게 되니 자제함이 좋다.

거제인터넷뉴스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