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5 17:47

  • 시민참여 > gjin이벤트

2021년 11월 4일 병진(丙辰)일~~ 오늘의 운세는?

기사입력 2021-11-04 07: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년 11월 4일 병진(丙辰)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자기의 일에 신념과 자신감을 갖고 실천하라. 72년생 명상으로 차분히 마음을 가라 앉히고 일을 다시 시작하라. 60년생 너무 바쁘게 스케줄을 잡아서돌아다니지 마라. 헛수고이다. 마음에도 없는 사람에게 청첩장을 받는다면 과감히 거절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성공이 곧 다가온다. 목표를 향해 세운 계획을 꾸준히 실천하라. 73년생 상사에게 꾸중을 들을 수 있다. 긍정적인 조언으로 받아들여라. 61년생 무능한 동료와는 적당한 간격을 유지하라. 같이 무능해진다. 가족들과 오랜만에 시간을 갖고 이야기를 나누어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무조건 최선을 다하라. 74년생 힘들면 힘들다고 주변에 함께 있는 사람에게 이야기하라. 62년생 송사 문제가 해결이 잘안된다고 포기하지 마라. 곧 해결된다. 50년생 부하직원의 반응을 잘 살펴라. 변심할 가능성이 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여성의 기세가 너무 드세면 좋지 않다. 애정문제에서 짝사랑은 짝사랑일 뿐이다. 당신의 상대는 이미 누군가 있다. 63년생 눈 가리고 아옹하는 식으로 일을 처리하다간 큰 코 다친다. 좀더 철두철미해야 한다. 51년생 상도의를 지켜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두 마리의 용이 여의주를 놓고 다투니 투쟁이 치열하다. 76년생 너무 야심만만한 당신. 묵묵히 해 나갈 필요가 있다. 64년생 일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이다. 현자를 찾아가라. 52년생 경쟁이 있다면 물러나라. 고혈압을 조심해야 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공익사업이 마음먹은 대로 진행되니 세상의 찬사가 있다. 77년생 부모님의 가정교육이 알게 모르게 당신을 승리로 이끈다. 65년생 서로 사랑하니무엇을 망설이랴. 53년생 집안에는 웃음꽃이 넘쳐 난다. 행복한 가정이다. 사람들과 대화시 부드럽게 말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갑자기 일을 확장하면 손해를 보니 가족들과 충분히 협의하라. 78년생 친구간에 금전문제로 약간의 손해가 있으나 믿을 수 있는 친구다. 66년생 술값으로 너무 많은지출이 생기며, 조금씩 술로 병이 생긴다. 54년생 자식들이 올바로 커가는 재미에 세상 살 맛 난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종교나 예술방면의 종사자는 오랜 고생 끝에 꽃을 피울 수 있다. 79년생 풍족한 행복 속에서 나태해 질 수 있다. 극기 수련이 필요. 67년생 애정 전선에 새로운 기류. 55년생 한 길만 걸어온 종교가,예술가는 뛰어난 작품을 내놓을 수 있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뜻한대로 일이 이루어지나 거만 떨다가 망신당한다. 오랫동안 갖고 싶어하던 물건을 손에 넣게 되니 기쁘다. 68년생 술로 인해 건강의 적신호가 켜진다. 위험하기 전에 절제가 필요. 56년생 사업가는 대출을 받아 묶여있던 자금에 원활한 회전이 가능할 듯.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돈 쓸 일은 많고 지갑은 얇으니 지출에 신경을 써야겠다. 81년생 외출을 삼가라. 금전 분실 수가 있다. 69년생 유혹하는 이성을 주의하라. 재물 손실이 있으니 ㄱ,ㅂ성의 이성을 조심하라. 57년생 보증, 담보로 인한 손해와 부부 불화가 있으니 주의하라.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구름 사이로 눈부신 햇살이 비치니 고생은 지나고 행복이 있다. 싱글은 모처럼 데이트에서 사소한 일로 다투어 기분이 상하니 주의하라. 70년생 지체되었던 회사 업무가 성공적으로 해결된다. 58년생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다. 돈벼락을 맞는다.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가까운 사람일수록 금전거래를 확실히 하고, 이성문제로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 59년생 금전 거래시 경솔하면 손해를 보거나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라. 사업이나 금전 거래 계약을 방해하는 사람이 있으니 ㅇ,ㅎ 성을 가진 사람을 주의하라.

거제인터넷뉴스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