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05 17:47

  • 뉴스 > 기업경제

삼성重, IT 제조혁신 인재양성 교육생 모집

4월 8일까지 모집 (교육비 전액 무료, 교육 수당 지급 및 숙식제공)

기사입력 2022-03-29 18: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삼성중공업(대표이사 정진택)은 고용노동부와 공동으로 지능형 스마트 조선소 구현을 위한 디지털ㆍ신기술 인력 양성교육과정 교육생을 4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전문학사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교육기간은 5월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5.5개월 간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AI, IoT, 빅데이터 등 DT 분야 전문 교육과 프로그래밍, 디지털/현장 혁신 역량 교육 등 다양한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으로 교육은 실무지식, 심화교육 등 산업현장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삼성중공업 휴센터에 마련된 DT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 DT(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하여 기존의 전통적인 구조에서 디지털의 구조로 전환하는 과정

 

교육생 특전으로는 ▲교육비 전액 무료 ▲교육 수당 지급 및 숙식제공 ▲취업지원(삼성중공업 및 IT업계), 취업 축하금 지급 등 교육생 편의를 최대한 지원하고 수료 후 적극적인 취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영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생 모집 및 교육 관련 세부내용은 삼성중공업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안종두 기자 (ginews@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